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고대무장 한신

by 프리더 2019. 3. 12.

 안녕하세요~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장수

"한신" 편으로 오랜만에 포스팅 하려고 합

니다.ㅎㅎ 종회와 한신중 고민 끝에 올린

장수 입니다. 초한지 최고의 전쟁의 신 배

수의 진의 창시자 "한신"

 

 

고대 무장이 현재 유방,한신,조참,항적,

장량,하후영,우영 7케릭만 최종 승급

되어 있습니다. 은전을 보통 강화나 강

화효과에 탕진 하다 보니 99 무장 자체

도 얼마 없어요 ㅜㅜ 하긴 장수 많다고

해도 12강 보물이 갖춰지지 않으면 99

레벨 장수가 의미가 없는것이 현실

이지 만요 ㅎㅎ

 

 

"한신" 한의 대장군. 항적(항우)의 장수

였으나 인정 받지 못해 도망가던 중 소

하의 천거로 한의 대장군으로 임명되어

6개국을 점령하는 등 천하 통일에 엄청

난 공을 세웠습니다. 한신은 거의 모든

전쟁에서 승리를 하고 유방에게 천하통

일을 안겨다준 인물입니다. 하지만 말년

에 토사구팽 당하고 말지요. 한신이 없

었으면 유방의 천하통일은 힘들었다고

봅니다.

 

 

24코스트로 엄청나게 높은 코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강에서 섬멸전을

해본결과 주유가 더 좋다고 판단 되어

한신은 격전지 활용이 더 높은 장수라

고 생각됩니다. 코스트 압박이 없기 때

문이죠.

 

 

지금 현재 나의 가장 고민거리인 훈련

교본작업입니다. 지력은 무조건 풀인

거는 확실하구요. 하지만 행운 교본이

걱정입니다. 행운을 올리면 피격 당했

을시 적으로 하여금 회심공격을 유도

할수 있지만 반대로 내가 공격을 할

때에는 낮은 행운 문제로 책략 딜 과

명중률이 문제 입니다. 물론 민첩도 올

려야 하긴 하지만 민첩은 물리 회피와

명중이기 때문에 나중에 여유 생기면

올리려고 하고 있어요.

 

 

도독의 부대효과로는 수계 책략9%

증가와 정신력 보조 7%, 그리고 물리

공격 강화 20% 효과가 있습니다.

포스팅 하다 처음 알게 되었네요 물리

강화 20%...헐 ㅋㅋ

12강 칠성검이 있긴 한대 12강 칠성

검은 주유가 항시 착용 하고 다녀서

한신에게는 무귀 보도를 주었습니다.

현재는 책략 명중률이 암 걸릴 정도

랍니다. 현재 95%정도 행운을 올릴려

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

 

 

보물셋팅은 저는 주유에게 칠성검을

주고 한신에게는 무귀 보도를 주었습

니다. 일단 12강이 칠성,무귀 한자루

씩 밖에 없어서 어쩔수 없는 선택인데

칠성 한신도 좋아 보이긴합니다.

기린전포로 정신력 극대화를 시키고

매턴 엠 회복 시켜주는 청려장을

채워 놓았습니다.

 

 

장수 효과로는 무조건 해야 하는

특수 공격 면역,국사무쌍%는 필수

이구요. 다다익선이 조금 애매 합

니다. 산적특화가 있는데 산지에서

한신을 쓸 이유가 없어서 그닥 쓸게

없어서 다다익선을 주었습니다.

 

 

장수 효과 총 목록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산지에 좋은 장수

가 워낙 많아서 쓸 이유가 없습니다

거암과 산지지형 효과를 받지만 거암

은 쓰기 전에 퇴각할 확률이 매우 높

습니다. 산지는 산악기병도 아닌 산

적병들이 매우 좋은 지형이니 산지

에선 산적들 사용하세요~

 

 

도독병이 사용할수 있는 책략 입니다.

기본 화계 와 수계 책략을 사용할 수

있고 버프로는 8각 순발력 향상 과

8각사기 향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폭암과 같은 폭우를 사용 할 수 있는

유일한 병종입니다.

 

 

현재 보패는 화염계책을 주었습니다.

저는 거의 청룡만 잡는 편이라 주작

보패는 없어서 간신히 끼워 맞춰 놨

습니다. 어차피 물리 공격을 할 일도

없고 마법공격으로는 좋은 보패 입

니다. ㅎㅎ

 

한신 포스트를 마치면서 제가 느낀

한신의 장단점을 뽑아 보자면

장점은 특공으로 인해 보물만 갖춰

지면 좀비 모드가 가능해 집니다.

요샌 종리말의 1순위 표적이긴 하지

만요 마법에 강하고 물딜에도 효과

좋은 장수 이지요. 하지만 단점은

제가 아직 행운을 올리지 못한 것도

있지만 명중률이 암울 합니다.

지금은 조금 후회하고 있습니다.

차라리 종회를 올릴걸 하는..ㅋㅋㅋ

종회는 몸빵이라도 아주 좋은 녀석

인데 말이죠 ㅎㅎ

"토사구팽" 필요할때 요긴하게 써 먹고

쓸모가 없어지면 가혹 하게 버려진다"

우리 모두 어디서 어떻게든 토사구팽 당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가평군] 달빛정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