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월드 워 world war

by 프리더 2018. 12. 1.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걷기만 해도 캐쉬를 주는

어플입니다. 아는형의 권유를 받아 어플을 깔게

되었습니다. 노트 3 쓸때 잠금해제 하면 1원씩

주는거 했다가 폰 바꾸면서 이런거 다신 안받을

려고 했는데 어찌 또 받게 되었네요.. 그래도 일

단 받았으니 소소하게 커피값이나 벌어야 겠습

니다 ㅋㅋㅋ

 

 

미션 적립 받기를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미션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그중에 만만한게 하나 받

아서 플레이 하시고 미션 수행 하시면 진짜 캐

쉬를 줍니다~ 이번에 제가 받은 미션형은 보상

도 5천 1원이나 줍니다 ㅋㅋ

 

 

현재 참여 중인 월드 워 world war Rising입니

다. 제가 처음에 미션 목록을 봤을때 가장 많이

캐쉬주는 미션을 골라 어플을 다운받고 플레이

중에 있습니다. 역시 세상에 꽁자는 없지요. 삼

일째 인데 미션 완료 하려면 한달은 해야 될거

같습니다 ㅎㅎ 게임 소개 간단히 해 드릴께요

 

 

월드 워 라이징 메인 사진 입니다. 게임 시작

전에 배틀그라운드랑 비슷한 게임 인줄 알았

어요. 하지만 전혀... 다르다는거.. 약간 클레시

오브 클랜이랑 비슷 하다고 생각 하시면 되겠

습니다.

 

 

저도 아직 까진 이렇다할 정보가 없어서

아는 만큼 하고 있습니다. 미션 수행은 그

냥 시간이 지나면 미션이 수행 완료 입니

다ㅋㅋ 뭘 해야 되는게 아닙니다 ㅋㅋ

온니 클릭만.....

 

 

미션의 종료 입니다. 전부다 그냥 클릭

하시면 됩니다. vip미션은 과금을 해야지

되는 미션 같습니다. 전 어차피 5천캐쉬

벌려고 하는것이라 절대 과금을 하지 않

습니다 과금 하라는 페이지가 접속 마다

계속 뜹니다 ㅋㅋ

 

 

동맹에 숫자가 생기면 항상 가서 지원

을 해줍니다. 어떤 자원을 지원해 주는

지 조차 모릅니다. 그냥 눌러요 그럼 저

도 모르는 뭔가는 지원해 줍니다 ㅎㅎ

5천원 버는게 어렵습니다 ㅋ

 

 

5천캐쉬 받으시려면 업그레이드를 꼭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미션 수행을

수행할수 있는 점수가 올라 갑니다.

역시 아무것도 안해도 자원 수급이 자

동으로 됩니다. 어느순간 부터는 석재

가 심하게 부족합니다. 한달 남았는데

설마 한달동안 미션수행 못할 까요?

ㅎㅎㅎ


 

 

사진 보시면 조그만 상자가 보이실 겁

니다. 저기 상자가 5분, 또는 10분 단위

로 선물을 줍니다. 선물에서 받은 스피드

업 아이템입니다. 아직까지는 저게 필요

가 없습니다. 공사 시작하면 바로 완료가

되기 때문이죠. 그래도 주는건 받아야죠

ㅎㅎㅎ

 

 

위 사진은 여러 세력이 있는 사진 입니

다. 저기 세력을 쳐들어가 거점을 세우

면 자원을 좀 더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격을 하시면 3마리 병사가 아주천천히

뛰어갑니다. 그럼 끝이에요. 뭐가 없어요

게임을 아직 내가 이해 못할 걸 수도 있

습니다. 개인적으로 할만한 게임은 아닙

니다... 그냥 5천캐쉬.. 시작했으면 받고

끝내는 성격이라 ㅎㅎ

 

 

이 화면에서 보병 20 꽉 채우고 공격을 들

어가면 아주 느리게 적 기지로 가서 공격

을 합니다. 이 게임은 시간과의 싸움 게임

이 확실합니다. 느긋한 사람이 하면 되는

그런.. 월드 워 이거 이게임 정말로 추천

합니다. 저만 지루하게 할 순없자나요

모두 앱스토어, 플레이 스토어 키시고 다

운받으세요^^

 

[가평군] 달빛정원...

댓글